본문 바로가기
삶/여행

영덕 가볼만한 곳 & 여행지 추천!

by 코코쿠로 2021. 4. 29.
반응형

영덕 펜션

청정 자연 영덕으로 떠나는 힐링 여행! 한국관광공사 선정 비대면 관광지 100선 벌사리 메타세콰이어길, 해맞이공원 & 가족여행 떠나기 좋은 오션뷰 프라이빗 풀빌라 BEST 3 프라이빗어스7, 시포트리조트, 비사이드 펜션



푸른 바다가 반겨주는 청정 도시 영덕! 오늘은 영덕의 바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영덕 펜션 BEST 3’를 준비했어요. 눈치보지 않고 우리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로 여러분을 초대할게요. 비대면 여행지는 보너스!

설레는 영덕 여행 시작합니다~

 

영덕 가볼만한 곳

해맞이공원

TIP
영덕 해맞이공원은 시원한 전망을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장소에요. 나무 데크 옆으로 다양한 야생화와 향토수가 빼곡히 심어져 있어 눈이 즐거워요. 전망데크는 사진 찍기에도 딱이에요! 이곳은 일출 명소로도 유명하니 아침 일찍 들러보세요!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

TIP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은 향긋한 삼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한적하면서도 멋진 풍경으로 한국관광공사 비대면 관광지 100에도 선정되었어요. 울창한 숲길을 걸으며 바다와는 또 다른 영덕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기타 팁

TIP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영덕의 자랑! 블루로드도 걸어보세요. 영덕 해안선을 따라 다양한 트레킹 코스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영덕 펜션 BEST 3

프라이빗어스7

 

1. 모든 객실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오션뷰
2.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
3. 보다 프라이빗하게! 초개인화 서비스

객실 – 발코니201

첫 번째로 소개할 영덕 펜션은 ‘프라이빗어스7’입니다. 프라이빗어스7 풀빌라는 전 객실 오션뷰로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어요. 대형 개별 수영장과 스파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미온수도 7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발코니201 객실은 거실과 침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개의 베드가 있고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해요. 객실 내 취사 가능하며 취사도구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

욕실은 1개이며 올라카일리 어메니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칫솔, 치약 등이 제공돼요. 드라이기도 2개라 편리해요.

바비큐

객실 별로 개별 바비큐룸도 있어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해요. 숯과 그릴이 제공되며 이용 요금도 1만 원으로 저렴해요.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대중교통 이용 시 픽업도 가능해요. 객실마다 개별 테라스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사우나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프라이빗어스7은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는 영덕 펜션입니다. 웬만한 시설들이 모두 객실 내에 있어 매우 편리해요! 바로 앞이 바다라 전망도 뛰어나요. 영덕해맞이공원,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도 20분 거리로 가까워요.

 

시포트리조트

 

1. 2020년 오픈한 신축 숙소
2. 호텔, 풀빌라, 글램핑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
3. 다채로운 부대시설과 체험 프로그램

객실 – 풀빌라 브라운

두 번째로 소개할 영덕 펜션은 ‘시포트리조트’입니다. 시포트리조트는 2020년 7월 오픈한 신축 숙소에요. 풀빌라 객실은 넓은 통창으로 오션뷰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미온수도 5만 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시포트리조트는 키즈룸, 편백룸, 풀빌라, 글램핑 등 매우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어요. 풀빌라는 블루와 브라운 2가지 테마 중 고를 수 있어요. 브라운은 차분한 분위기의 객실이에요.

거실과 침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해요. 침실은 트윈베드가 들어가고도 여유로워 편하게 머물 수 있어요. 객실 내 취사 가능하며 에어프라이어도 있어 편리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 칫솔 등이 꼼꼼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조식은 1인 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식 메뉴가 제공되니 부모님, 아이들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예요.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리조트 내에는 실외 수영장 2개, 실내 수영장, 놀이터,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있습니다. 미니 카약과 보트, 낚시 등 체험도 가능하니 심심하지 않아요.

외관 / 인테리어

시포트리조트는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영덕 펜션입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과 부대시설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예요. 영덕 해맞이공원,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도 15분 거리로 멀지 않아요.

 

비사이드 펜션

 

1. 전 객실 독채로 프라이빗
2. 개별 수영장, 히노끼탕, 스파 보유
3. 웰컴 드링크, 조식 무료 제공 서비스

객실 – 사이드 104

마지막으로 소개할 영덕 펜션은 ‘비사이드 펜션’입니다. 비사이드 펜션은 전 객실 독채로 완전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요. 사이드 104 객실은 오션뷰 야외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전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제가 이 객실은 선택한 건 귀여운 히노끼탕 때문이에요! 수영장에서 이어지는 거실에서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실용적이에요.

2층은 침실과 야외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침실에는 빔프로젝터도 있어 영화 감상도 가능해요.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치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조식

비사이드 펜션에서는 투숙객 전원에게 무료로 조식을 제공해요. 09:00 ~ 09:30 사이에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평수기에는 싱싱한 전복죽을, 여름 휴가철에는 샌드위치가 제공해요. 입실 시 신청하면 돼요.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시까지예요. 체크인 시 카페에서 웰컴 드링크도 제공해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영해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픽업도 가능해요.

외관 / 인테리어

비사이드 펜션은 럭셔리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가 매력적인 영덕 펜션입니다. 바다도 바로 앞에 있어 편안히 휴양을 즐길 수 있어요. 벌영리 메타세콰이어길은 10분, 해맞이공원도 20분 거리로 가까워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