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여행

힐링 여행지 ‘통영’의 오션뷰 펜션 3곳 & 여행지 추천

by 코코쿠로 2021. 6. 5.
반응형

통영 펜션

이건 마치 나폴리?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이 반겨주는 힐링 여행지 ‘통영’의 오션뷰 펜션 3곳 & 여행지 추천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이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의 통영은 한국의 나폴리라 불리는 우리나라 대표 항구도시죠. 이런 그림 같은 도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통영 펜션 3곳 오션뷰 여행지 소개해 드릴게요. 함께 힐링 여행 떠나 봅시다.

 

통영 오션뷰 여행지 & 통영 펜션

이순신 공원

TIP
통영의 대표적인 명소인 이순신 공원은 가족과 함께 산책 삼아 걷기 좋은 가족여행 코스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시원한 오션뷰와 넓은 잔디, 맑은 하늘, 그리고 우거진 나무까지 아름다운 통영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공원 곳곳에는 벤치가 갖추어져 있으니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동피랑 카페 루미노소

TIP
통영에 온다면 한번쯤 꼭 가본다는 그곳! 바로 동피랑마을이죠. 동피랑 마을에서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는 카페 ‘루미노소’ 를 소개해 드릴게요. 루미노소는 하얗고 파란색의 조화가 마치 산토리니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데요.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루프탑이에요. 파라솔과 테이블, 의자 모두 하얀색으로 배치되어 있어 하늘과 바다와 모두 어우러져 멋진 전망을 자랑하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오션뷰 통영 펜션 BEST 3

모노퍼니펜션

 

1.전 객실 독채로 이루어진 8만 원대 오션뷰 펜션
2.월풀 욕조와 개별 바비큐 테라스 완비
3.이순신 공원까지 차로 이동 시 15분 거리

객실 – 101호

통영 펜션 모노퍼니의 101호 객실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독채 건물이에요. 1층은 주방, 2층에는 욕실, 3층은 침실이 준비돼 있어요. 특히 침실에서는 잔잔한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해 질 무렵 유독 낭만적인 풍경을 자랑해 커플 여행 숙소로 인기가 많답니다.

어메니티

2층에 준비된 욕실은 샤워실, 세면대, 욕조, 화장실이 모두 분리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어메니티도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헤어드라이어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개별적으로는 치약과 칫솔, 클렌징폼 정도만 가져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조식은 제공되지 않지만 1층은 주방으로 전자레인지, 냉장고, 커피포트, 전기밥솥, 냉장고를 비롯한 각종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어요. 개별 바비큐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바비큐도 즐길 수 있어요. 15,000원을 현장 결제해 주시면 바비큐 통 + 그릴 + 숯이 제공되며 불도 직접 붙여 드린다고 해요.

로비 / 부대시설

모노퍼니 펜션에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레트로 분위기의 카페로 이곳에서 간단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시 이후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해주시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통영펜션 모노퍼니는 모든 객실이 독채로 구성돼 있고, 월풀 욕조와 개별 바비큐 테라스도 준비돼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안성맞춤인 펜션이랍니다. 앞서 소개한 이순신 공원과도 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고, 접근성 면에서도 우수하고 1박 8만 원대에 예약 가능해 가성비도 훌륭해요.

 

어뮤징스토리

 

1.캠핑과 펜캉스를 한 번에 즐기는 럭셔리 펜션
2.탁 트인 오션뷰 인피니티 풀장
3.무료로 제공되는 브런치

객실 – 어뮤징 A

산과 바다로 둘러싸인 통영 펜션 어뮤징 스토리는 캠핑장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모든 객실에는 개별 캠핑장을 가지고 있어 바비큐도 즐기며 펜캉스도 즐길 수 있는 이색 숙소로 인기가 높은데요.

사진 속 객실은 어뮤징 A 룸으로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래층에는 탁 트인 오션뷰의 캠핑장과 모든 편의 시설이 준비된 감성 주방이 갖추어져 있어요. 주방에는 전기밥솥, 냉장고,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인덕션, 싱크대, 냄비, 후라이팬, 식기류 일체가 준비되어 있어 얼마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통영 펜션 어뮤징 스토리의 침실은 복층에 마련되어 더욱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침실에서 이어진 개별 테라스에는 월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랍니다.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에는 빔 프로젝터도 설치되어 있어 밤에는 영화도 볼 수 있답니다.

어메니티

욕실 겸 화장실은 1층 주방 옆에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등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개인적으로 치약과 칫솔, 클렌징폼 정도만 가져오셔도 될 거예요.

조식

아침 식사는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제공돼요. 단 체크인 당일 저녁 10시 이전에는 조식 여부를 결정해서 꼭 알려주셔야 해요. 그럼 다음 날 룸서비스 형태로 제공돼요. 메뉴는 그때그때 달라지지만, 토스트와 베이컨, 에그스크럼블, 과일, 주스 등 브런치 스타일로 제공돼요.

로비 / 부대시설

어뮤징 스토리에는 통영 바다를 바로 앞에 품은 대형 인피니티풀이 있어요. 풀장 길이만 무려 27m에 달해 성수기 시즌에도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운영되니 통영 바다를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 가져보세요!

체크인은 오후 15:00 이후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하시면 되는데요. 어뮤징 스토리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통영 종합 버스 터미널 또는 이마트 주차장에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니 뚜벅이 여행도 걱정 없겠어요!

 

외관 / 인테리어

통영 펜션 어뮤징 스토리는 탁 트인 오션뷰 객실에서 감성적인 캠핑, 월풀스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색 펜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 바로 앞에는 이국적인 전망의 인피니티 풀까지 갖추어져 있어 해외여행 부럽지 않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통영 쉐이리펜션

 

1.오션뷰 테라스, 노천탕 등 갖춘 럭셔리 펜캉스
2.야외 수영장, 포토존,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
3.동피랑 마을 차로 이동 시 15분 소요

객실 – B 로얄 스위트

통영 펜션 쉐이리는 총 14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각기 다른 테마로 꾸며져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거예요. 동화 속에 온 듯 아기자기한 객실부터, 프라하, 도쿄, 뉴칼레도니아 등을 테마로 한 이국적인 객실도 준비돼 있어요.

사진 속 객실은 B 로얄 스위트예요. 퀸사이즈의 침대 2개와 주방, 오션뷰 테라스, 노천탕까지 갖춰 럭셔리한 펜캉스를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아요.

어메니티

B 로얄 스위트 룸에는 화장실이 2개나 준비되어 여러 명이 머물기에도 충분해요. 2인에서 최대 6인까지도 머물 수 있답니다. 욕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드라이기 등 웬만한 어메니티도 구비되어 있어요.

조식

쉐이리 펜션에서는 통영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브런치 카페에 운영되고 있어요. 다양한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니 아침 식사는 이곳에서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체크인하실 때 식사 여부와 메뉴를 정해 주시면 1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로비 /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전 객실 스파 욕조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뿐만이 아니라 개별 테라스에는 노천탕과 바비큐 시설도 갖추고 있어요. 그 외 투숙객이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포토존 등이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00 이후로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00 까지 마무리하시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동피랑 마을 근처에 위치한 통영 펜션 쉐이리는 이색적인 테마형 객실로 마치 동화 속에 온 듯, 혹은 해외여행에 온 듯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0